포커브로스 - 포커 브로스,포커 브로스,브로스펍 포커브로스클럽

꾸준하게 올라가는 블라인드를 표현하기 위해 토너먼트에서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블라인드 레벨이라고도 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나오는 게임들이 포커브로스 퀄리트 따라가려면 아직은 멀었습니다

드로우 핸드를 메이드 시킨다는 가정하에, 기대할 수 있는 수익을 말합니다. 만약 플러시 드로우를 메이드한 경우, 상대 플레이어로부터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을 때 임플라이드 오즈가 충분한 상황이라고 말합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프리 플랍에 베팅하여 이겨서 블라인드를 빼앗는 것을 블라인드를 스틸한다고 표현합니다.

아까 말씀드렸지만 카톡으로 포커브로스 치시면 #다이아몬드유니온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핸드 카드를 받았지만 플랍이 없는 상태, 그 상태에서의 베팅 라운드를 말합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유니크한 시스템으로 박진감 넘치는 텍사스홀덤 세계로 초대합니다.

레이즈를 고려해도 되는 강한 핸드를 가진 상황에서 레이즈를 하지 않고, 콜만 받는 것을 말합니다.

빅 블라인드 또는 스몰 블라인드의 총칭으로, 스몰 블라인드는 딜러의 왼쪽에, 빅 블라인드는 한 칸 더 왼쪽에 있습니다.

You might be utiliz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b,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a simpler Model to give you the finest expertise.

플레이어가 베팅에서 자신의 가진 칩의 범위 내에서 일부 또는 전부를 베팅 할 수 있는 규칙입니다.

포커브로스는 확실히 평범한 구식 홀덤브로스 온라인 포커 룸이 아니라 새로운 차원의 모바일 포커 앱을 대표합니다.

스트럭쳐 시스템은 베팅 및 블라인드의 크기가 레벨마다 바뀔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포커브로스 - 포커 브로스,포커 브로스,브로스펍 포커브로스클럽”

Leave a Reply

Gravatar